'비주얼 열일' NCT 재현, 솔로곡 'Forever Only' 티저 이미지 공개

입력2022년 08월 17일(수) 10:09 최종수정2022년 08월 17일(수) 10:43
NCT 재현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NCT 재현의 첫 솔로곡 ‘Forever Only’(포에버 온리) 티저 이미지가 공개돼 화제다.

17일 NCT 공식 SNS 계정 등을 통해 공개된 ‘Forever Only’ 티저 이미지는 재현의 훈훈한 비주얼과 차분하고 감성적인 분위기가 어우러져,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SM ‘STATION : NCT LAB’(에스엠 ‘스테이션 : 엔시티 랩’)을 통해 선보이는 재현의 첫 솔로곡 ‘Forever Only’는 반복되는 기타 리프와 감성 짙은 보컬의 조화가 매력적인 R&B 곡으로, 재현이 직접 작사한 가사에는 떠나가는 것들 속에서 상대만은 영원히 곁에 있어주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으며,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더불어 17일 오후 6시에는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신곡 ‘Forever Only’ 분위기를 미리 만날 수 있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SM ‘STATION : NCT LAB’은 멤버들의 솔로곡과 자작곡, 유닛곡 등 NCT의 다채로운 음악 활동을 만날 수 있는 아카이빙 프로젝트로 호응을 얻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