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 올스타전 찾는 팬들에게 대중교통 이용 당부

입력2023년 01월 12일(목) 16:20 최종수정2023년 01월 12일(목) 16:22
사진=2022-2023 SKT 에이닷 프로농구 올스타전 엠블럼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KBL이 남자프로농구 올스타전을 찾는 팬들에게 대중교통 이용을 적극 장려했다.

KBL은 "15일 오후 2시 수원KT 소닉붐 아레나에서 열리는 2022-2023 SKT 에이닷 프로농구 올스타전을 찾는 팬들에게 대중교통 이용을 적극 당부한다"고 12일 밝혔다.

프로농구 최대 축제인 올스타전은 지난 9일 티켓 예매 시작 3분 만에 전석 (3165석)이 매진될 정도로 팬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올스타전 행사 당일에는 올스타 팬 투표 탑10 선수와의 포토 타임, 아시아쿼터 선수 4명(렌즈 아반도, 론제이 아바리엔토스, 샘 조세프 벨란겔, 데이브 일데폰소) 사인회 등 다양한 부대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어서 수원KT 소닉붐 아레나 주변이 크게 붐빌 전망이다. 체육관 주변 주차 시설도 여의치 않다.

KBL은 "체육관 주변 부족한 주차 공간 보완을 위해 수원시의 협조를 받아 인근 임시 주차장을 확보했다. 셔틀 버스 운영 등의 대책도 마련했다"며 "그러나 여전히 혼잡이 예상되는 만큼 가능한 한 대중교통을 이용해주기를 특별히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KBL은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팬들의 편의를 위해 수원역 등 세 곳에서 올스타전 셔틀버스를 운영한다. 셔틀 버스는 수원역 4번 출구(노보텔 앰버서더 호텔 정문 앞), 권선구청 정문, 수원KT 소닉붐 아레나 버스 정류장에서 오전 10시 부터 운영된다. 자세한 내용은 KBL 통합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손예진♥현빈, 가짜뉴스 정면돌파…결혼 1주…
기사이미지
김효주, LA 오픈 3R 선두와 2타차 …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김효주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기사이미지
"외쳐 higher hopes" 엔믹스, 기특…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엔믹스(NMIXX)가 새 기록을 경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