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결안2', '결혼지옥' 출연 부부의 최종결정은…4월 18일 첫방

입력2023년 03월 29일(수) 09:31 최종수정2023년 03월 29일(수) 09:37
당결안2 첫방 확정 / 사진=SBS플러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 2기가 4월 18일 첫 방송된다.

29일 SBS플러스는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2'(이하 '당결안2')이 4월 18일부터 매주 화요일 밤 10시 방송 예정"이라고 편성 확정을 알렸다.

'당결안2'에는 1기부터 함께하는 '싱글맘' 박은혜와 '비혼남' 정혁, '유부남' 한상진이 새롭게 2기 MC로 투입된다. 2기부터는 합숙 현장에 직접 찾아가 좀 더 깊이 있는 교류와 함께 솔루션 제공에 나설 예정이다.

'당결안'은 낭떠러지 앞에 선 부부들의 속마음과, 서로에게 상처받은 순간들을 전문가의 상담 등 다양한 수단으로 알아보며 부부 각자가 추구하는 진짜 행복이 무엇인지를 탐구했다.

'당결안' 2기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합숙 방식, 다양한 입장을 가진 MC들의 솔루션 등으로 1기보다 더욱 섬세해질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결혼지옥'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던 남편 윤태양이 "신혼여행을 못 갔으니 1년에 한 번은 꼭 시간을 내서 둘이 여행을 가고, 뭔가 요청할 땐 좀 더 부드럽게 얘기하고, 작은 것에도 기뻐하는 남자가 되겠습니다"라고 최종 결정을 앞둔 아내 문지은에게 다짐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아내 문지은은 "배우자의 변화를 믿는 만큼 물을 부어주세요"라는 제작진의 요구를 듣고 컵에 물을 붓기 시작했고, 그 결과에 MC 박은혜, 한상진, 정혁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당결안' 2기는 오는 4월 18일 밤 10시 SBS플러스와 SmileTV Plus에서 첫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