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승연,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 캐스팅…걸그룹 출신 리포터役 [공식]

입력2023년 03월 30일(목) 16:43 최종수정2023년 03월 30일(목) 16:45
공승연 캐스팅 / 사진=바로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배우 공승연이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에 출연한다.

30일 소속사 바로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공승연이 드라마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 출연을 확정 지었다.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는 인생에서 한 번도 센터였던 적 없는 아이돌 출신 여행 리포터가 의뢰받은 여행들을 대신해주며 진정한 성공과 삶의 의미를 깨달아 가는 과정을 그린 본격 힐링 트립 감성 드라마다. 일본 아마존 베스트셀러에 올랐던 동명의 인기 소설(작가 하라다 마하)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여행지의 아름다운 풍광과 함께 가슴 따뜻해지는 감동과 힐링을 모두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승연은 극 중 아이돌 걸그룹 출신으로 현재는 생활정보 프로그램에서 '하루 여행'이라는 여행 코너 리포터를 5년째 맡고 있는 강여름 역으로 분한다. 일할 때만큼은 인상 쓰는 걸 누구도 본 적 없을 만큼 성격 좋고 낙천적인 긍정의 아이콘처럼 보이지만, 사실 마음속에는 미래에 대한 불안함을 가지고 있는 인물이다.

제작진은 "탄탄한 연기력과 자기만의 뚜렷한 색깔을 가진 공승연은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의 강여름 캐릭터에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하게 부합하는 배우"라며 "이번 작품을 향한 공승연의 열정과 함께 따뜻하고 힐링 되는 드라마를 선보일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는 편성을 논의 중이며 본격적인 촬영 준비에 돌입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