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 문동은母 박지아, 제이플랙스와 전속계약 체결 [공식]

입력2023년 06월 01일(목) 10:26 최종수정2023년 06월 01일(목) 10:26
박지아 / 사진=제이플랙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배우 박지아가 제이플랙스(Jflex)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제이플랙스는 1일 "강렬한 연기로 자신만의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박지아 배우와 함께하게 됐다. 다방면에서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박지아는 2002년 영화 '해안선'으로 데뷔해 안방극장, 스크린, 무대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며 눈도장을 찍었다.

영화 '기담'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박지아는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 '곤지암', '클로젯', 드라마 '굿와이프', '손 the guest', '붉은 단심', '클리닝 업' 등 다수의 작품에서 개성 넘치는 연기를 선보이며 연기파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문동은(송혜교) 모친 정미희로 등장해 '최강 빌런 캐릭터'를 완벽하게 구현해냈다. 깊이 있는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유발한 것을 물론 극의 재미와 완성도까지 높여 호평을 얻었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폭넓은 연기 역량을 입증하는 배우 박지아가 앞으로 선보일 다양한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박지아가 전속 계약을 체결한 제이플랙스에는 배우 이준영, 고창석, 한상진, 남우현, 한채영, 권소현, 김강민, 김홍경, 박정우, 이상경 등이 소속돼 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