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떠난 도경수, 새 프로필 공개

입력2023년 11월 20일(월) 09:15 최종수정2023년 11월 20일(월) 09:15
사진=컴퍼니수수 제공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SM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새둥지를 찾은 그룹 엑소(EXO) 디오(D.O)이자 배우 도경수의 새 프로필이 공개됐다.

20일 소속사 컴퍼니수수는 도경수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들을 공개했다. 공개된 프로필 사진 속 도경수는 깊이 있는 눈빛부터 부드러운 매력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표현해냈다.

도경수는 프로필 사진을 통해 댄디한 매력은 물론,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함께 깊이 있는 모습을 선보였다. 또한 우수에 찬 눈빛과 더불어 도경수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로 그림자까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이번 프로필은 새 소속사 컴퍼니수수와 함께하며 처음으로 공개하는 프로필로 도경수의 새로운 얼굴들을 담아내며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하게 한다.

도경수는 지난해 KBS2 드라마 '진검승부'부터 올해 개봉한 영화 '더 문'(김용화 감독) 등 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며 활약을 펼쳤다. 다양한 장르의 작품과 캐릭터를 통해 섬세한 연기력을 펼치며 호평을 받았다.

또한 현재 방송 중인 tvN 예능 프로그램 '콩 심은 데 콩 심은 데 팥 난다'(콩콩팥팥)에서 진지하면서도 유쾌한 막내의 모습을 진솔하게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