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랜더스, 'LINE FRIENDS'와 캐릭터 협업 상품 출시

입력2024년 05월 24일(금) 11:14 최종수정2024년 05월 24일(금) 11:14
사진=SSG 랜더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SG 랜더스(대표이사 민경삼, 이하 SSG)가 24일 IPX(대표이사 김성훈)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LINE FRIENDS'와 함께 캐릭터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 상품은 'LINE FRIENDS'의 대표 캐릭터이자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브라운(BROWN)', '샐리(SALLY)'를 활용해 디자인된 점이 특징이며 유니폼, 모자, 잡화 상품으로 구성됐다.

양사는 두 번에 걸쳐 협업 상품을 공개할 예정이며, 이번 1차 출시에는 유니폼(브라운 컬러), 모자, 키링, 스마트폰 케이스가 공개된다. 2차는 유니폼(스카이블루 컬러), 야구점퍼, 후드티, 캐릭터 인형, 티셔츠, 가방, 그릇&스푼 세트가 출시되며 6월 말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협업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SSG랜더스-프렌즈샵’이 야구장 3루 내야 복도에서 새롭게 운영된다. 1차 상품은 24일 오후 4시부터 구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는 같은 시간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SSG랜더스-프렌즈샵'에서 판매된다.

이와 함께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온라인 혹은 오프라인에서 이번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하면 3%가 할인되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 5%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한편, SSG는 이번 협업 상품 출시를 기념해 6월 26일 KT위즈와의 홈경기에서 'LINE FRIENDS DAY'를 실시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