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권희동 플레이어데이'·'모두의 지인 데이' 진행

입력2024년 06월 21일(금) 13:19 최종수정2024년 06월 21일(금) 13:19
사진=NC 다이노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NC 다이노스가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LG 트윈스와의 주말 홈경기에 '권희동 플레이어데이'와 '모두의지인 데이'를 진행한다.

28일 열리는 '권희동 플레이어데이'는 2013 신인드래프트 9라운드 84순위로 NC에 입단해 팀의 중심으로 활약하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권희동을 위해 마련했다.

이 날 '플레이어 응원존'으로 운영되는 104구역 좌석 구매자는 '권희동 플레이어데이 응원타월'을 선물 받으며, 권희동과 관련된 다양한 상품이 걸린 추첨 이벤트 참여 기회를 얻는다.

경기 전 추첨을 통해 권희동이 가장 좋아하는 스타벅스 음료를 총 10명에게 제공한다. 경기 중에는 권희동 선수 사인볼, 사인 모자, 사인 유니폼, 권희동 선수와의 기념사진 촬영 기회가 걸린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념사진 촬영은 총 5명을 추첨하며 당첨자는 일행들과 함께 경기 후 권희동 선수와 그라운드에서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다.

28일은 '모두의지인 데이'도 함께 진행된다. NC는 지난 3월 국내 최초 AI기반 프리미엄 매칭 서비스를 갖춘 결혼정보회사 '모두의지인'과 유튜브 데이팅 쇼 프로그램 '나는 홈런'을 촬영해 6월말 NC 다이노스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방영을 앞두고 있다.

이를 기념해 28일 홈경기에 '나는 홈런' 출연자가 시구자로 나서며, 경기 후에는 미혼 남녀 야구팬 20명을 대상으로 엔팍포차에서 모두의지인이 주최하는 미니 파티를 진행한다. NC 다이노스 앱에서 사전 신청을 통해 행사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는 모두의지인에서 준비한 레크리에이션을 즐기며 새로운 지인을 만날 기회를 얻게 된다.

29일도 '모두의지인 데이'로 열린다. 이 날 경기를 알리는 시구는 모두의지인 성지인 대표가 한다.

이 날 가족공원에서는 모두의지인 부스를 운영한다. 커플을 대상으로 세 가지 게임을 진행해 미션을 완수한 팬은 엠퀴리 코어 선 쿠션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경기 중 진행될 매칭AI 이벤트를 신청할 수 있는 부스도 준비되어 있다. 모두의지인에서 회원에게 제공하는 AI기반 프리미엄 매칭 서비스를 간단하게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로, 신청자들의 정보를 분석해 경기 중 전광판으로 매칭된 상대방을 보여준다. 최종 커플 매칭에 성공하면 'CGV 영화+팝콘 커플 세트'와 '아웃백 기프트 카드 5만원권'을 선물로 받는다.

30일 창원NC파크 가족공원에서는 경기 4시간 전부터 테일게이팅도 진행된다. 주니어 다이노스 대상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다이노스 열차가 운영되며, 미니 야구 게임존과 쉼터는 경기 시작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사전신청을 통해 당첨된 팬은 그라운드 캐치볼, 승리의 하이파이브, 베이스러닝 체험도 참여할 수 있다.

이 밖에 자세한 내용은 NC 다이노스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