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이찬원, 정이랑 일갈에 박수 친 사연은? [TV스포]

입력2024년 06월 22일(토) 13:25 최종수정2024년 06월 22일(토) 12:18
불후의 명곡/ 사진=KBS2 불후의 명곡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불후의 명곡’ 이철민이 ‘불후의 수다맨’으로 등극한다. MC 이찬원은 이철민의 남다른 수다력에 멍 때리며 질문지를 패스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KBS2 ‘불후의 명곡’(연출 박민정 박형근 김성민 박영광)은 붙박이 동시간 시청률 1위를 자랑하는 명실상부한 최고의 음악 예능 프로그램. 오늘(22일) 방송되는 663회는 ‘여름 특집 1탄-2024 배우의 명곡’으로 전무송X전진우X김미림, 이철민, 박호산, 조재윤, 정이랑X김원훈, 안세하 등 명품 배우들이 총출동한다.

‘불후의 명곡’ 두 번째 출연인 이철민은 시작부터 강력한 수다에 시동을 걸어 토크대기실을 들썩이게 한다. 2018년 ‘닮은꼴 스타’ 특집에 출연했던 이철민은 당시 모두를 안절부절하게 만든 안드로메다급 박치 무대로 화제를 모은 바. 무대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상상 성대결절’까지 걸렸다고 고백한 이철민은 “왜 제작진이 날 또 섭외했을까 생각했다”며 “제작진들의 불순한 의도가 있다”고 자신의 섭외 배경에 대해 의구심을 갖더니 “이번에는 완창하고 내려오는게 목표”라며 “관객분들이 너그럽게 무대를 봐주시면 앞으로 착하게 살겠다”고 밝혀 응원의 박수를 받는다.

무대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하려는 듯 봇물 터지듯 말문을 이어가던 이철민은 MC들의 질문이 없어도 “조금만 말 더 하겠다”며 수다력을 폭발시킨다. 이에 MC 이찬원은 이철민의 수다에 빨려 들었다가, 곧 대본 속 이철민의 질문지를 삭제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김원훈이 “이야기 길어 지시면 화장실 잠깐만 다녀오겠다”라며 일어날 기세를 보이는가 하면, 조재윤은 “ TMI때문에 가사 다 까먹었다”고 불만을 토로한다고. 이에, 정이랑이 “말 많으신 거 사과하세요”라고 호통을 치자, 이철민은 그제서야 수다를 그치고 한발 물러선다고. 정이랑의 일갈에 이찬원은 통쾌하다는 듯 박수를 치며 웃음을 터트린다.

한편, 토크대기실은 서울예대 1기에 빛나는 데뷔 63년차 명품 배우 전무송의 존재감으로 가득 찬다. 이에 90학번 이철민, 94학번 전진우, 99학번 조재윤이 차례로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자기소개를 하며 군기가 바짝 든 인사로 이목을 끈다.

과연, 수다맨에 등극하며 무대 공포를 잠재운 이철민이 자신의 목표처럼 무사히 완창할수 있을지 이철민의 진솔한 무대는 ‘불후’ 본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뜨거운 여름을 맞아 다채로운 특집 방송이 예고된 ‘불후의 명곡’ 첫 번째 기획으로 ‘배우의 명곡’ 특집이 펼쳐진다. 라인업에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독보적인 개성을 보유, 등장만으로 화면을 훔치는 신스틸러 배우들이 총출동했다. 전무송X전진우X김미림, 이철민, 박호산, 조재윤, 정이랑X김원훈, 안세하 등 내로라하는 명품 배우들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려 연기가 아닌 음악 무대로 대중을 만난다.

연기에 대한 열정 위에 끼로 똘똘 뭉친 명품 배우들의 특별한 감동 무대가 예고된 ’불후의 명곡-여름 특집 1탄 배우의 명곡’은 오늘(22일) 오후 6시 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