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가정의 달 마지막 홈경기서 다양한 이벤트 진행

입력2022년 05월 26일(목) 16:17 최종수정2022년 05월 26일(목) 16:17
사진=강원FC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강원FC가 주말 저녁 가족과 함께하는 이벤트로 관중을 맞이한다.

강원FC는 오는 29일 오후 7시 강릉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1 2022 15라운드 수원삼성과의 홈경기에서 가정의 달 마지막 홈경기를 맞아 가족 구성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장외 행사장에서 6월 5일 환경의 날을 앞두고 준비한 'GREAT UP-CYCLING' 부스에서 강원도와 함께 환경의 중요성을 알린다. 관중들은 그레이트 업사이클링 부스에 페트병을 제출하면 업사이클링 화분과 하프타임 경품 추첨 응모권을 받는다.

페트병이 현장에서 파쇄되는 모습과 뚜껑 재활용 제품 전시를 보며 환경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배울 수도 있다. 관중들은 경기장 안에서 마신 생수 페트병을 퇴장 시 부스에 제출하면 파우치로 돌려받는다.

당일 티켓 소지자 선착순 1000명에 한해 맥주 교환처에서 스퀴즈 브루어리의 맥주를 증정한다. 그 옆에선 강릉 중앙시장 맛집 '명성닭강정' 판매 부스가 관중을 기다린다.

입장권을 제시하면 닭강정을 1천 원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고 성인 구매자에겐 스퀴즈 브루어리 맥주 1캔을 추가 제공한다. 사천농협 홍보 부스에선 쌀 소비촉진 행사 기간을 맞아 당일 티켓 소지자 1200명에게 강릉 사천농협 쌀 1kg을 선물한다.

행사장 광장에선 '맥주 빨리 마시기 대회'를 개최해 저녁 경기의 묘미를 살린다. 신분증과 당일 티켓을 제시하면 성인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5명이 모이면 대결이 시작되고 1등에겐 스퀴즈 브루어리 맥주 6캔을, 참가자 전원엔 속초아이 이용권(1인 2매)을 증정한다. 선수단 팬사인회는 대회가 끝난 후 30분 간 진행된다.

MD 스토어에서는 환경의 날 이벤트와 연계해 지난해 업사이클링 캠페인을 통해 만든 우산을 20% 할인 판매한다. 또한 K리그 100경기와 국가대표 발탁을 기념해 '김동현 무료 마킹 이벤트'를 진행한다. 필드 홈·원정 유니폼을 구매하면 김동현의 마킹은 김동현이 선물한다. MD 상품 구매 후 응모권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스카이베이 숙박권, 속초아이 이용권, 강릉 사천농협 쌀 10kg을 받는다.

관중들은 입장 시 레모나와 클래퍼, 종이 모자, 리플릿을 받을 수 있다. 식전에는 강원FC U-18 강릉제일고의 우승 기념행사를 진행한다. K리그 주니어 A조 전기리그와 강원도협회장배 축구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유스 선수들을 관중과 함께 축하할 예정이다.

경기 시작 전 주장 김동현의 K리그 통산 100경기 출장 기념식을 갖는다. 김동현의 등번호를 따 팬 6명이 축하 사절단으로 시상식을 함께하며 이중 '찐팬'으로 뽑힌 1명은 시상을 맡는다.

하프타임엔 그레이트 업사이클링 부스에서 페트병을 제출하고 응모한 관중 대상 경품 추첨 이벤트가 펼쳐진다. 추첨을 통해 스카이베이 숙박권, 플라이강원 양양-제주 왕복 항공권, 강릉 사천농협 쌀 10kg, 오렌지 세트(구단 우산, 모자, 머플러)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가정의 달을 기념해 5월 홈경기는 어린이 무료입장으로 진행한다. 즐길 거리 가득한 강원FC 홈경기는 오는 29일 오후 7시 강릉종합운동장에서 열린다.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