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야아이돌' 탄, 김성규와 재회…친형제 '케미'

입력2022년 07월 05일(화) 09:12 최종수정2022년 07월 05일(화) 09:12
탄 / 사진=네이버 나우 심야아이돌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그룹 탄(TAN)이 감미로운 라이브와 진솔한 토크로 월요일 밤을 접수했다.

탄(창선, 주안, 재준, 성혁, 현엽, 태훈, 지성)은 4일 오후 10시 방송된 네이버 NOW.(나우) '심야아이돌'에 출연했다.

이날 MBC '극한데뷔 야생돌' 종영 이후 재회한 김성규와 탄 멤버들은 반갑게 인사를 나누는 모습으로 팬들의 미소를 유발했다. 김성규는 탄 멤버들에게 "프로의 느낌이 너무 멋지고 항상 응원하고 있다"고 전했고, 탄 멤버들은 김성규와 팬들에게 감사를 전해 훈훈함을 안겼다.

탄 멤버들과 김성규는 '야생돌' 방송 장면을 함께 보며 추억 토크를 이어가는가 하면, 서로에게 하고 싶은 메시지를 교환하며 재미를 배가시켰다. 특히 현엽은 "밥 사주세요"라고 속마음을 전하며 김성규와 친형제 같은 '케미'를 자랑했다.

또한, 탄 멤버들은 팬들을 위해 데이식스의 '예뻤어'와 이무진의 '신호등'을 부르며 팬들의 귓가를 매료시켰다. 감미로운 탄의 라이브에 김성규는 "정말 뿌듯하다"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이후 탄 멤버들과 김성규는 함께 뮤직비디오를 감상하며 '야생돌' 종영 후의 느낌과 성장에 대한 토크는 물론, 각자 재회한 소감을 나누며 보는 이들까지 뭉클하게 만들었다. 탄 멤버 재준은 "아이돌 선배로 다시 뵐 수 있어서 기쁘고 색다르다"며 뜻깊은 멘트로 훈훈한 마무리를 선사했다.

'심야아이돌'에서 팬심을 또 한 번 저격한 탄은 앞으로도 다양한 음악 방송과 예능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