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모바일 게임, '스타웨이 김호중' 오늘(4일) 정식 출시

입력2022년 08월 04일(목) 10:14 최종수정2022년 08월 04일(목) 10:15
스타웨이 김호중 정식 출시 / 사진=스노우볼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가수 김호중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모바일 게임 '스타웨이 김호중'이 퍼즐 게임계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게임 제작사 스노우볼스는 4일 오후 2시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야심작 '스타웨이 김호중'을 정식 출시한다.

'스타웨이 김호중'은 김호중을 주인공으로 한 최초의 모바일 게임이다. 모든 연령이 쉽게 즐길 수 있는 매치 3 퍼즐 장르의 게임인 만큼 정식 출시 전부터 김호중 팬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게임 내에서 획득한 김호중 카드를 원하는 디자인으로 꾸밀 수 있는 곳은 물론, 특정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비주얼 매거진이 오픈돼 다채로운 김호중의 사진들까지 감상할 수 있다.

유저들의 다양한 취향까지 고려한 '스타웨이 김호중'에서 획득한 김호중 카드는 강화를 통한 등급이 높아질수록 더욱 다양하게 꾸밀 수 있으며, 유저들이 직접 김호중 카드들을 꾸며 나만의 매거진으로 제작이 가능하다.

또한 김호중 카드들은 각각 다른 스킬들이 있어 게임을 진행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다양한 포토와 스킬들이 가득 담긴 카드들을 수집하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처럼 전 연령이 쉽게 즐길 수 있고, 김호중의 사진과 직접 꾸민 매거진 제작 등이 가능한 '스타웨이 김호중'은 김호중 팬들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