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X, 첫 리얼리티 '전체이용가 TNX'서 신선 예능감 폭발

입력2022년 08월 04일(목) 12:30 최종수정2022년 08월 04일(목) 12:34
사진=피네이션(P NATION)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TNX(티엔엑스)가 자체 예능 콘텐츠를 통해 친근한 매력을 더했다.

TNX(최태훈, 우경준,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는 지난 3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리얼리티 콘텐츠 '전체이용가 TNX' 1화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캠핑장에서 각종 재료를 활용해 직접 요리를 하는 TNX의 모습이 담겼다. 제작진이 준비한 다채로운 요리 사진에도 불구하고 멤버들은 과감하게 메뉴를 축소시키는 등 능청스러운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멤버들의 비명 소리가 궁금증을 자극하는 가운데 TNX는 요리를 하던 태훈 등에 붙은 벌레에 혼비백산하는가 하면, 갑자기 내리는 비에 "이것도 경험"이라며 무한 긍정 에너지를 보이는 등 다채로운 매력들을 드러냈다.

특히 멤버들은 카메라와 어색함을 풀어보고자 돌아가며 서로에게 질문을 하고 요리 진행 상황을 설명하는 등 적극적으로 팬들과 교감하려는 노력을 이어갔다.

이처럼 TNX는 '전체이용가 TNX'를 통해 신선한 매력과 큰 재미를 선사하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훔칠 계획이다. 비글미 넘치는 멤버들의 모습이 앞으로의 영상에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TNX는 지난 6월 첫 번째 미니앨범 'WAY UP'을 발매하며 탈신인급 무대 매너와 함께 데뷔 앨범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바 있다. 데뷔와 동시에 발매 직후 총 17개 국가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 진입하며 글로벌한 저력도 증명해냈다.

TNX의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전체이용가 TNX'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