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 포스트말론 메시지에 "나 성덕 됐다, 진짜 포스트말론?" [스타엿보기]

입력2022년 08월 04일(목) 13:49 최종수정2022년 08월 04일(목) 13:49
화사 / 사진=화사, 포스트말론 SNS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마마무 화사의 커버에 팝스타 포스트 말론(Post Malone)이 화답했다.

포스트 말론은 4일 자신의 SNS를 통해 "멋진 영상 고마워요 화사"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특히 직접 한국어를 구사하는 포스트말론의 모습은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는 화사의 인스타그램 계정까지 태그 했다.

해당 영상은 지난달 23일 화사가 자신의 생일을 맞아 공개한 포스트말론의 노래 '아이 라이크 유'. 화사는 '아이 라이크 유(I Like You)'를 자신만의 느낌으로 소화했다. 화사만의 매력으로 소화한 해당곡은 큰 화제를 모았다.

이에 화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포스트 말론의 게시글을 캡처해 게재했다. 이와 함께 누군가와 "세상에", "이거 진짜 포스트 말론이에요??", "그렇다면 전 성덕인데"라는 대화를 나눈 메시지를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한편 포스트 말론은 미국의 싱어송라이터이자 힙합 아티스트다. 화사는 지난달 26일 래퍼 로꼬와 컬래버레이션 싱글 '썸바디(Somebody)'를 발매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