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희순, 새 프로필 공개…팔색조 매력

입력2022년 08월 05일(금) 10:09 최종수정2022년 08월 05일(금) 10:10
박희순 / 사진=솔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배우 박희순이 새로운 프로필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5일,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박희순의 새로운 프로필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희순은 각 착장 콘셉트에 맞춰 부드러움과 강인함이 공존하는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흰색 터틀넥을 입은 컷에서는 은은한 미소로 부드러운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몸에 딱 맞는 슈트룩을 소화한 컷에서는 강인하고 클래식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시원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파란색 후드 티셔츠를 입고 환하게 미소 짓고 있는 컷에서는 훈훈함을, 검은색 터틀넥을 입고 깊은 눈빛으로 먼 곳을 응시하고 있는 컷에서는 고품격 매력을 발산하며 눈길을 끌었다.

그동안 영화 '세븐데이즈' '의뢰인' '용의자' '남한산성' '1987', '마녀', 드라마 '아름다운 세상' '마이 네임' 등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준 박희순은 최근 SBS 새 드라마 '트롤리',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에 출연을 확정 지으며 열일 행보를 예고한 바 있다. 12일에는 넷플릭스 '모범가족'으로 190여 개국 전 세계 시청자를 만날 예정.

박희순이 출연하는 '모범가족'은 파산과 이혼 위기에 놓인 평범한 가장 동하(정우)가 우연히 죽은 자의 돈을 발견하고 범죄 조직과 처절하게 얽히며 벌어지는 범죄 스릴러다. 박희순은 극 중 사라진 돈 가방의 행적을 쫓아 동하를 추적하는 광철 역을 맡았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