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지현, 얼반웍스와 전속계약 "다방면으로 활동할 것" [공식]

입력2022년 08월 08일(월) 10:28 최종수정2022년 08월 08일(월) 10:30
남지현 전속계약 / 사진=얼반웍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가수, 배우를 넘나들며 활약한 멀티테이너 남지현이 얼반웍스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얼반웍스는 8일 "여러 분야에서 다재다능한 남지현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앞으로 더욱 기대되는 아티스트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밝은 에너지와 여러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남지현은 2009년 그룹 포미닛으로 데뷔했다. 2017년 이후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배우로 활약하고 있다. 최근에는 SBS '왜 오수재인가'에서 로스쿨 1학년 '나세련' 역으로 출연했다.

남지현은 전속계약과 관련해 "좋은 회사, 좋은 사람들을 만나 감사한 마음이 크고 든든하다"며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면서 다양한 모습을 많이 보여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지금까지 활동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장르와 분야 상관없이 다방면으로 여러 가지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라며 "연기는 물론 노래, 유튜브 등 콘텐츠의 경계 없이 자주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얼반웍스는 '런닝맨' '슈퍼맨이 돌아왔다' '블랙독' '나쁜녀석들' 등 예능과 드라마를 다수 제작한 종합 미디어 그룹으로 아이즈원 김민주, 이서영 등이 소속됐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