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신인 걸그룹' 엔믹스, 팬들과 약속 지킨다…GV 이벤트 개최

입력2022년 08월 09일(화) 14:23 최종수정2022년 08월 09일(화) 14:34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신인 걸그룹 NMIXX(엔믹스)가 첫 싱글 GV 이벤트를 열고 데뷔 전부터 커다란 사랑을 보내준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는다.

NMIXX는 올해 2월 22일 데뷔 싱글 'AD MARE'(애드 마레)와 타이틀곡 'O.O'(오오)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했다. 릴리(LILY), 해원, 설윤, 지니, 배이(BAE), 지우, 규진은 데뷔 전 프리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선보인 보컬, 댄스 커버 콘텐츠 'QUALIFYING'(퀄리파잉) 시리즈, 연습 실황을 실시간으로 송출하는 '게릴라 라이브' 등을 통해 잠재력을 드러냈고, 정식 데뷔 후에는 파워풀한 가창력과 퍼포먼스로 7댄스, 7보컬, 7비주얼을 갖춘 '전원 올라운더 그룹'의 면모를 증명했다. 데뷔 싱글 음반은 최근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누적 스트림 수 1억 회를 돌파하며 꾸준한 글로벌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이 같은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NMIXX는 8월 27일에 프리미엄 멤버십 이벤트 'NMIXX THEATER: NMIXX 1st Single GV EVENT'를 개최한다. 이벤트는 지난해 7월 예약 판매된 '블라인드 패키지'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다. '블라인드 패키지'는 싱글 1집 'AD MARE'의 한정반으로써 JYP 신인 걸그룹이라는 것 외에 어떠한 정보도 없이 판매돼, 단 열흘 동안 선주문량 6만 1667장을 달성했다. 당시 해당 앨범은 특전을 예고하며 K팝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고 이에 NMIXX는 그룹의 첫걸음을 함께해 준 팬들을 직접 만나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한다.

이번 GV 이벤트는 추첨제로 진행되며, '블라인드 패키지' 속 프리미엄 멤버십 카드를 소지한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NMIXX는 총 400명의 팬들과 함께 데뷔 활동을 돌아보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최근 일곱 멤버들은 달콤한 보이스로 국내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7월 31일 프로젝트 리본의 '여름방학 프로젝트' 두 번째 주자로 나서 걸그룹 레인보우의 곡 'Kiss'(키스)를 리메이크하고 청량 상큼 서머송을 선물했다. 멤버들의 새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는 보컬 커버 자체 콘텐츠 'MIXXTAPE'(믹스테이프) 시리즈도 인기몰이 중이다. 7월 29일 NMIXX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두 번째 영상에서 설윤은 블랙핑크의 'STAY'(스테이)를 가창했고 설레는 음색과 비주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