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강릉 콘서트 코로나19 여파로 취소 "진심으로 사과" [공식]

입력2022년 08월 09일(화) 22:49 최종수정2022년 08월 09일(화) 22:49
송가인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가수 송가인이 코로나19 재확산 여파로 전국투어 콘서트 강릉 공연을 취소했다.

공연기획사 아이월드컴퍼니는 9일 인터파크티켓 공지를 통해 "최근 코로나19 재확산세에 접어들면서 강원지역에 신규 확진자 수가 급증하는 확산세가 이어지고 있다. 이로 인해 확산 방지 및 관객분들의 안전을 고려하여 강릉공연의 취소를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관객분들과 아티스트, 스태프 모두의 안전을 최우선적으로 생각하여 내린 결정이오니 관객분들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린다"면서 "아티스트와 스태프 모두 공연이 얼마 남지 않은 시점에 취소를 하게 되어 너무나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다. 강릉공연을 기대해주신 관객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송가인은 지난 5월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 전주, 인천, 부산, 광주, 일산, 강릉, 청주 등에서 전국투어를 진행 중이다.

다음은 아이월드컴퍼니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2022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 - 강릉 공연기획사 아이월드컴퍼니 입니다.

8월 20일 예정 되어있던 2022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 - 강릉 공연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관객 분들께 감사드리며 진심으로 죄송한 말씀을 전합니다.

최근 코로나19 재확산세에 접어들면서 강원지역에 신규 확진자 수가 급증하는 확산세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확산 방지 및 관객분들의 안전을 고려하여 강릉공연의 취소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관객분들과 아티스트, 스탭 모두의 안전을 최우선적으로 생각하여 내린 결정이오니 관객분들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티스트와 스탭 모두 공연이 얼마 남지 않은 시점에 취소를 하게 되어 너무나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고, 강릉공연을 기대해주신 관객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이후 남은 일정에 더욱 만전을 기해 안전하고 멋진 공연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예매하신 티켓은 공지 시점 이후로 취소 및 환불 예정이며 인터파크 티켓에서 일괄적으로 진행됩니다. 자세한 환불절차는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마약 해로워→이미 전과 有" 돈 스파이크,…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마약 투약 혐의로 구속된…
기사이미지
YG→돈 스파이크, 연예계 마약 논란…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작곡가 겸 가수 겸 요식업 CEO 돈 스파…
기사이미지
소속팀 복귀하는 손흥민 "행복한 시…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9월 A매치를 마치고 소속팀 토트넘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