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D-DAY' 이준호, 오늘(12일)부터 팬콘 개최

입력2022년 08월 12일(금) 13:58 최종수정2022년 08월 12일(금) 14:01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2PM 이준호가 오늘(12일)부터 2022 팬콘 'Before Midnight'(비포 미드나잇)을 열고 여름밤 낭만 지수를 높인다.

이준호는 12일부터 14일까지 사흘간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이준호 2022 FAN-CON 'Before Midnight''을 개최한다. 오프라인 3회 공연의 일반 예매가 시작된 후 추가 오픈 좌석까지 전석을 매진시킨 뜨거운 팬심에 보답하고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Before Midnight'이 팬미팅과 콘서트를 결합한 형태의 공연인 만큼 풍성한 세트리스트와 토크 시간을 마련해 팬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팬들이 보고 싶어 하던 무대는 물론 '가수 이준호'의 다재다능함을 만나볼 수 있는 곡까지 다채롭게 구성됐다. 특히 모든 무대는 밴드 라이브로 꾸며져 관객들에게 귀호강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준호는 '낭만적인 여름밤'이라는 이번 팬콘 콘셉트 키워드를 비롯해 공연 전반에 아이디어를 보태며 정성을 다했다. 그의 감성과 깊은 팬사랑이 담긴 팬콘 'Before Midnight'에서는 어느 여름날 노을로 물든 어스름한 저녁부터 까만 밤까지의 낭만을 느낄 수 있다.

한낮의 더위를 식힐 청량한 매력까지 품은 이번 공연은 14일 Beyond LIVE(비욘드 라이브) 플랫폼에서 온라인 유료 생중계로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온라인 관람권은 14일 오후 6시까지 Beyond LIVE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준호는 서울 팬콘에 이어 8월 20일과 21일 이틀간 일본 도쿄 부도칸에서 현지 팬들과 만난다. 2018년 12월 일본 단독 콘서트 'JUNHO (From 2PM) Last Concert "JUNHO THE BEST"'(준호 (프롬 2PM) 라스트 콘서트 "준호 더 베스트") 이후 약 3년 8개월 만에 부도칸 공연장을 찾아 오랜 기다림에 부응하고 팬들에게 로맨틱한 여름밤의 추억을 선사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허찬 음주운전, 웹드라마 비공개·빅콘 콘서…
기사이미지
김주형, 하루 2승 맹활약…인터내셔…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김주형이 2022 프레지던츠컵 3일차 경…
기사이미지
NCT 127는 폭풍 '질주' 중 [ST이슈…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NCT 127이 폭풍 '질주' 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