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형사2', 장승조VS김효진 치열한 심리전 "대립 본격화" [TV스포]

입력2022년 08월 14일(일) 15:41 최종수정2022년 08월 14일(일) 15:43
모범형사2 장승조 김효진 / 사진=JTBC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모범형사2' 장승조의 진실 추적 레이더가 티제이 그룹으로 향한다.

14일 방송되는 JTBC 토일드라마 '모범형사2'(극본 최진원·연출 조남국) 오지혁(장승조)와 천나나(김효진)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선 냉철하게 사건의 본질을 보고 사람의 심리를 꿰뚫는 오지혁이 티제이 그룹 이사 천나나와 독대한다.

공개된 스틸컷 속 미소를 띠고 있는 두 사람에게선 친한 친구를 만나고 있는 듯한 여유로움이 묻어난다. 지난 방송에서 대포폰이 울리자 심히 놀란 천상우를 몰래카메라로 바라봤던 천나나. 사무실이 아닌 사석에서 편한 옷차림으로 오지혁을 만난 이유가 궁금해진다.

6회 예고 영상 속에서도 두 사람은 치열하게 심리전을 펼치며 물밑 싸움 중이다. 구속된 티제이그룹 회장이자 아버지 천성대(송영창)가 사고만 치고 다니는 아들 천상우를 그룹의 새 얼굴로 지목하자, 움직이기 시작한 천나나는 "그 사건의 범인은 알아내셨나요"라며 오지혁을 떠보지만, 그는 그저 "의심이 가는 분이 한 분 계시다"라고 응수한다. 얼굴은 여유롭게 웃고 있지만, 그 안에서도 느껴지는 날 선 신경전이 긴장감을 안긴다.

제작진은 "이번 주를 기점으로 인천서부서 강력 2팀과 티제이 그룹의 대립이 본격화된다"며 "천나나는 어떤 의중을 갖고 있는지, 날카로운 통찰력을 가진 오지혁은 그녀의 속셈을 꿰뚫어 볼 수 있을지,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모범형사2'는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