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3' 한정민, 웨딩드레스 입은 ♥조예영에 눈물 "정말 예뻐" [TV캡처]

입력2022년 08월 14일(일) 22:56 최종수정2022년 08월 14일(일) 23:01
돌싱글즈3 한정민 조예영 / 사진=MBN 캡처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돌싱글즈3' 한정민이 웨딩 드레스를 입은 조예영 모습을 보고 눈물을 흘렸다.

14일 방송된 ENAxMBN 예능프로그램 '돌싱글즈3'에서는 최종 선택에서 커플로 매칭된 한정민, 조예영과 유현철, 변혜진의 웨딩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한정민은 웨딩 드레스를 입은 조예영을 보고 "예쁘다. 진짜 예쁘다. 이상하다 기분이"라며 조용히 눈물을 흘렸다. 그리곤 조예영을 꼭 끌어 안으며 사랑을 표현했다.

조예영 역시 한정민의 진심을 느낀 듯 눈시울을 붉혔다.

이후 조예영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드레스를 입고 나왔는데, (한)정민 씨가 울었다. 그런 반응을 처음 받아봤다. 전 (남편) 사람에게도 받아보지 못했던 반응이라 너무 설레고 좋았다"고 말했다.

한정민은 "마음이 좀 이상했던 것 같다. 제가 그때 '이 사람을 진짜 사랑하고 있구나'란 생각을 했다. 그냥 정말 예뻤다. 예쁜 모습을 더 좋은 데서 못 해준다는 생각이 들어 마음이 상해서 울었던 것 같다"고 털어놨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마약 해로워→이미 전과 有" 돈 스파이크,…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마약 투약 혐의로 구속된…
기사이미지
YG→돈 스파이크, 연예계 마약 논란…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작곡가 겸 가수 겸 요식업 CEO 돈 스파…
기사이미지
소속팀 복귀하는 손흥민 "행복한 시…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9월 A매치를 마치고 소속팀 토트넘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