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BAE173, 'DaSH' 두 번째 티저 공개…9인 9색 카리스마

입력2022년 08월 16일(화) 22:22 최종수정2022년 08월 16일(화) 22:23
BAE173 / 사진=포켓돌스튜디오 제공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그룹 BAE173이 미니 4집 타이틀곡 'DaSH'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컴백을 하루 앞둔 BAE173(제이민·한결·유준·무진·준서·영서·도하·빛·도현)은 16일 공식 SNS를 통해 신보 'ODYSSEY:DaSH'의 타이틀곡 'DaSH'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광활한 우주 속을 달리는 열차로 시작된다. 새로운 여정을 떠나는 멤버들은 열차에 앉아 9인 9색 매력을 자랑했다. 또한 화려한 영상미로 타이틀곡 'DaSH' 뮤직비디오 풀버전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BAE173은 타이틀곡 'DaSH'의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영상까지 모두 공개하며 컴백 준비를 끝마쳤다.

특히 멤버 도현이 전곡 프로듀싱한 새 앨범 'ODYSSEY:DaSH'는 지난 14일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으로 타이틀곡 일부를 공개하며 역대급 컴백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이 나날이 커지고 있다.

한편, BAE173의 네 번째 미니앨범 'ODYSSEY:DaSH'는 17일 저녁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마약 해로워→이미 전과 有" 돈 스파이크,…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마약 투약 혐의로 구속된…
기사이미지
YG→돈 스파이크, 연예계 마약 논란…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작곡가 겸 가수 겸 요식업 CEO 돈 스파…
기사이미지
소속팀 복귀하는 손흥민 "행복한 시…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9월 A매치를 마치고 소속팀 토트넘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