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한가위 판타지아' 위해 호중네컷 공개…손하트는 기본

입력2022년 08월 24일(수) 12:13 최종수정2022년 08월 24일(수) 12:13
김호중 / 사진=SBS 김호중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올 추석, 오직 SBS에서만 볼 수 있는 가수 김호중의 TV 단독쇼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에서 김호중의 셀프사진을 전격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디지털 콘텐츠 ‘판타지아일지 NO.4’에서는 김호중의 셀프 사진관 방문기가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VCR용 사진 촬영을 위해 사진관을 방문한 김호중은 “이런 곳은 처음이다. 돈 넣어야 되는 거 아니냐”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리모컨을 들고 알아서 사진을 찍어야 되는 셀프 시스템에 어색해하던 김호중은 시간이 지나면서 특유의 ‘시그니처 포즈’들을 선보였지만, “마음에 드는 사진이 하나도 없다. 프레임에 나 혼자 꽉 찼다”고 귀여운 투정을 부리며 한 번 더 찍기로 했다.

각성한 김호중은 작정한 듯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다양한 표정과 액션을 취하며 완벽한 ‘호중네컷’을 완성했다. 이번 TV 단독쇼를 위해 찍은 김호중의 인생네컷 사진은 각종 SNS 플랫폼(SBS NOW)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운명처럼 만난 SBS X 김호중의 TV 최초 단독쇼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는 클래식부터 트로트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무대는 물론 이색적인 컬래버레이션 무대까지 선보여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세대통합 쇼로 꾸밀 예정이다. 오는 8월 30일(화) 고양체육관에서 진행되고, 추석 연휴 중 TV 편성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