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KT와의 홈 2연전서 추석맞이 이벤트 진행

입력2022년 09월 09일(금) 19:14 최종수정2022년 09월 09일(금) 19:14
사진=키움 히어로즈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가 10일과 11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KT 위즈와의 홈 2연전에서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2연전 기간 동안 관중 전원에게 HK이노엔 라이프시스 클린파인겔을 증정한다. C게이트 내부 포토존에서 치어리더 폴라로이드 촬영 이벤트도 열린다. B게이트 내부 복도에선 민속놀이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 투호, 제기차기, 활쏘기 등 다양한 민속놀이를 체험할 수 있다. 11일에는 외야 그라운드에서 윷놀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석을 맞이해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다. 경기 중 이벤트를 통해 파나소닉 구강세정기와 헤어드라이어, SGC 퓨어릴렉스 그린 세트, 고팍스와 백조씽크에서 준비한 백화점 상품권, 금성백조에서 준비한 고급형 구단 모자, 더앤리조트 숙박권, 농심 금돼지식당 돼지김치찌개면, 마왕족발 상품권, 숨인숲필라테스 레슨권, 커피스미스 아메리카노 쿠폰 등을 선물한다.

한편 10일 시구, 시타자는 SNS 사전 이벤트 '나의 영웅을 소개합니다'에 당첨된 키움히어로즈 팬 김지호·노희영 씨 부부다. 마운드에는 남편 김지호 씨가 오르고, 타석에는 아내 노희영 씨가 선다.

시구와 시타를 맡은 김지호, 노희영 씨는 "선수단이 뛰는 마운드를 직접 밟고 시구와 시타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너무 영광이다. 저희가 커플에서 부부가 되는 모든 순간에 키움 히어로즈가 함께였다. 시구를 하며 공과 배트에 승리의 기운 가득 담아 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나의 영웅을 소개합니다'는 우리 주변에 키움히어로즈를 열정적으로 응원하는 팬을 소개하는 이벤트다. 사연에 소개된 팬은 시구자로, 신청자는 시타자로 나선다. 시즌 종료 후 선정된 팬과 선수가 함께하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