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돌' 픽시, 유럽투어 전 새 멤버 린지 영입 [공식]

입력2022년 09월 27일(화) 13:20 최종수정2022년 09월 27일(화) 13:20
다크돌 / 사진=올라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다크돌' 그룹 픽시(PIXY)가 새 멤버로 린지를 영입했다.

27일 소속사 올라트엔터테인먼트는 "당사의 연습생이었던 린지(황린지)를 픽시 멤버로 정식 영입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먼저 픽시를 응원해 주는 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픽시와 당사는 향후 활동에 대해 함께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고, 최선의 방안을 찾으려 함께 노력했다"라며 이 같은 소식을 전했다.

이로써 픽시는 5인조로 재편해 앞으로의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소속사 측은 "린지는 다음 달 유럽 투어를 시작으로 픽시의 멤버로서 함께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소속사 측은 "당사는 픽시의 활동에 아낌없는 지원할 것이며, 앞으로 더 좋은 음악으로 보답하겠다. 더 멋진 모습으로 돌아올 픽시와 새로운 멤버 린지에게도 따뜻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지난해 2월 싱글 앨범 '위드 마이 윙스(With My Wings)'로 가요계 데뷔한 픽시는 파워풀하면서도 압도적인 퍼포먼스, 남다른 세계관을 자랑하며 4세대 대표 '콘셉돌'로 떠올랐다. 현재 활발한 활동을 통해 국내를 넘어 글로벌 케이팝 팬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