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오늘(2일) 신곡 '나의 목소리로' 발매

입력2022년 10월 02일(일) 10:53 최종수정2022년 10월 02일(일) 10:58
김호중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가수 김호중이 신곡을 발표한다.

김호중은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나의 목소리로’를 발매한다.

신곡 ‘나의 목소리로’는 김호중이 깊이 있는 목소리로 진심을 다해 마음을 표현한 팝 발라드 곡으로, 클래식한 느낌의 스트링 연주와 어쿠스틱 기타 연주가 서정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군 복무 당시 변함없이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김호중이 최고의 선물인 자신의 목소리로 보답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신곡에는 기다림 끝에 팬들을 만난 김호중의 감성 어린 보이스는 물론, 명곡 ‘살았소’의 작곡가 박정욱과 김준일, 황정기, 박구윤이 곡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김호중은 지난 30일 개최된 김호중의 전국투어 콘서트 ‘2022 KIM HO JOONG CONCERT TOUR [ ARISTRA ]’(이하 ‘아리스트라’) 서울 공연에서 ‘나의 목소리로’를 선공개한 바 있다.

신곡 발매와 동시에 김호중은 데뷔 후 처음으로 단독 전국투어를 개최, ‘아리스트라’ 공연으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첫 전국투어 콘서트 ‘아리스트라’에서는 곡 메들리는 물론, 콘서트를 통해서만 볼 수 있는 VCR 영상, 오케스트라와 밴드를 접목시킨 라이브 무대까지 준비돼 높은 만족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