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스타즈와 함께하는 청주시협회장기 생활체육 농구대회, 27일 성료

입력2022년 11월 28일(월) 10:48 최종수정2022년 11월 28일(월) 10:49
사진=KB스타즈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KB스타즈와 함께하는 청주시협회장기 생활체육 농구대회가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

청주 KB스타즈는 "26일부터 청주체육관에서 진행된 KB스타즈와 함께하는 제9회 청주시협회장기 생활체육 농구대회가 27일 마무리됐다"고 28일 밝혔다.

올 해로 9회째를 맞이한 이번 대회는 청주시농구협회가 주최 및 주관하고 청주시, 청주시체육회, KB스타즈가 공동 후원했으며 클럽으로 활동 중인 초등부 5팀, 중등부 24팀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그 결과 초등부 YKK와 중등부 BEF가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KB스타즈 정규리그 홈 경기가 진행되는 청주체육관의 시스템과 장치장식물을 그대로 적용해 참가 선수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도 했던 이번 대회의 중등부 우승팀 BEF의 송준희 선수는 "프로팀이 시합하는 경기장에서 실제로 뛰어보니 신기하고 기분이 좋다"며 상품으로 받은 KB스타즈 선수단의 백팩을 매만지며 "다음 대회에도 꼭 참가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KB스타즈 관계자는 "연고지 농구 저변 확대 차원에서 후원에 참여했다"며 "앞으로도 유소년들과의 만남에 적극 나설 예정"이라고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