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있지, 유나 생일에 레드벨벳 제치고 1위 "믿지 짱" [TV캡처]

입력2022년 12월 09일(금) 17:56 최종수정2022년 12월 09일(금) 18:21
뮤직뱅크 있지 1위 / 사진=KBS2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뮤직뱅크' 있지가 유나 생일과 함께 트로피로 겹경사를 맞았다.

9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는 레드벨벳 '버스데이'(Birthday)와 있지 '체셔'(Cheshire)가 1위 후보에 올랐다.
뮤직뱅크 있지 1위 / 사진=KBS2

1위 주인공은 있지였다. 예지는 "정말 감사한 분들이 많다. 올 한해 동안 저희를 위해서 힘써주신 많은 JYP 식구분들 정말 감사드린다"고 인사했다.

또한 예지는 "믿지(있지 팬덤 명) 덕분에 이번 '체셔' 활동도 1위 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내년에도, 올해 마무리 잘하라는 의미로 알고 앞으로도 언제 어디서든 최선을 다하고,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리아는 "이렇게 한 해 마무리 활동을 '체셔'라는 좋은 노래로 믿지와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다"며 "1위까지 안겨줘서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다"고 이야기했다.

류진은 팬들을 향해 "정말 고맙다"고 외쳤고, 채령은 "사랑하는 믿지, 항상 응원해줘서 너무 고맙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유나는 "오늘 생일인데 믿지 얼굴을 보는 것만으로도 너무 좋았다. 1위 선물해줘서 짱"이라고 웃음을 보였다.

이날 '뮤직뱅크'에서는 AIMERS, DRIPPIN (드리핀), ICHILLIN’(아이칠린), IRRIS (아이리스), ITZY, JUST B, NTX, P1Harmony, Red Velvet (레드벨벳) TEMPEST(템페스트), TO1, TRENDZ(트렌드지), WeNU(위앤유), woo!ah! (우아!), 첫사랑(CSR), 하동연 등이 출연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