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BA, 하이원리조트 챔피언십 맞아 특별한 이벤트 매치 진행

입력2022년 12월 09일(금) 18:02 최종수정2022년 12월 09일(금) 18:02
사진=PBA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당구 PBA의 시즌 다섯 번째 투어를 앞두고 '특별한 당구경기'가 열렸다.

프로당구협회(PBA∙총재 김영수)는 '하이원리조트 PBA-LPBA 챔피언십 2022'를 앞둔 8일 오후 하이원 그랜드호텔 메인타워 특설 테이블에서 '선수들과 함께하는 현장 고객 참여 이벤트'를 열었다. PBA와 하이원리조트 측이 리조트와 대회 현장을 찾은 팬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한 행사였다.

오후 4시부터 진행된 행사에는 LPBA를 대표하는 '캄보디아 특급' 스롱 피아비(블루원리조트), 이미래(TS샴푸∙푸라닭), 김진아(하나카드), 최혜미(휴온스)가 참석한 가운데, 이벤트 매치로 시작됐다. 스롱 피아비와 김진아, 이미래와 최혜미가 한 팀이 되어 맞선 이벤트 매치서는 이미래와 최혜미가 승리를 거뒀다. 현장에 참여한 30여 명의 남녀노소 관객들은 선수들의 샷 하나하나에 탄성과 환호로 보답했다.

이벤트 매치가 종료 된 직후에는 팬들이 직접 참여하는 '난구풀이' 이벤트가 이어졌다. 이벤트 매치에 참가한 네 선수가 공의 배치를 주고, 지원하는 팬들이 직접 득점을 시도했다. 다소 어려운 기술이 요구되는 배치였음에도 참가자들은 능숙한 밀어치기 등을 바탕으로 득점에 성공시켜 큰 박수를 받기도 했다.

행사는 선수들의 팬사인회와 즉석 기념 사진 촬영을 끝으로 마무리됐다. 경기를 끝까지 지켜본 30여 명의 팬들은 주최측이 마련한 팬사인지는 물론, 각자가 챙겨온 당구용품 등에 사인을 받고 흡족해하는 모습이었다.

이번 이벤트에 참가한 이미래는 "지난 몇 년간 코로나 팬데믹으로 경기장에서 팬들과 함께할 수 없어 내심 아쉬웠는데, 이번 이벤트로 팬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어 개인적으로 너무 즐겁고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앞으로 PBA가 팬들과 함께하는 시간이 더욱 많았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하이원리조트 PBA 챔피언십'의 이벤트는 대회 기간 중 하이원리조트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경기 생중계 화면을 촬영해 인증샷을 제출하는 팬들을 대상으로 하이원리조트 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