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웅X곽시양X윤경호 '필사의 추적', 코믹 추적 액션극 크랭크인

입력2022년 12월 20일(화) 10:34 최종수정2022년 12월 20일(화) 10:36
필사의 추적 크랭크인 / 사진=TCO(주)더콘텐츠온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필사의 추적'(가제)이 크랭크인을 알렸다.

20일 배급사 TCO(주)더콘텐츠온에 따르면 영화 '필사의 추적'이 19일 촬영을 시작했다.

'필사의 추적'은 한국인이 사랑하는 섬, 천혜의 자연 환경 제주도에 세워질 복합 메디컬 단지 골드 메디 밸리를 두고 벌어지는 코믹 추적 액션극이다.

분노조절장애를 가진 꼴통 형사 조수광은 배우 곽시양이 맡는다. 자타공인 대한민국 최고의 사기꾼이자 변신의 귀재 김인해 역은 배우 박성웅이 연기한다.

배우 윤경호는 자신의 야욕을 위해 제주도를 거점으로 삼는 최강 빌런 주린팡을 연기한다. 주린팡과 함께 제주의 골드 메디 밸리 사업을 벌이는 성형외과 원장 양세라 역에는 배우 박효주가 출연한다. 형사 조수광과 팀을 이룰 제주경찰청 강력계 형사 이수진 역에는 배우 정유진이 합류한다.

배우들의 강력한 조합, 유쾌한 웃음과 통쾌한 액션까지 예고하며 크랭크인 소식을 알린 영화 '필사의 추적'은 제주도와 육지를 오가며 촬영하며, 2023년 관객들을 찾을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손예진♥현빈, 가짜뉴스 정면돌파…결혼 1주…
기사이미지
김효주, LA 오픈 3R 선두와 2타차 …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김효주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기사이미지
"외쳐 higher hopes" 엔믹스, 기특…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엔믹스(NMIXX)가 새 기록을 경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