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 출산 6기 영숙♥영철, '나는 솔로' 첫 아이 "너무 작게 태어나"

입력2023년 01월 12일(목) 10:08 최종수정2023년 01월 12일(목) 10:13
6기 영숙 영철 딸 출산 / 사진=6기 영숙 SNS 캡처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나는 솔로' 6기 영숙, 영철이 부모가 돼 화제다.

12일 영숙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3. 01. 06 리보 출산 2023. 01. 10 오로라 출생신고"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오빠와 저에게 축복같이 찾아왔던 로라가 예정일보다 조금 일찍 방을 빼게 됐다"고 아이의 출산을 알렸다.

응급 수술을 받았다는 영숙은 "남편 덕분에 잘 회복하며 잘 지내고 있고, 로라도 잘 적응해 나가는 것 같다"며 "순산하라고 응원해 주셔서 감사했다. 저희 가족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기쁨을 드러냈다.
6기 영숙 영철 / 사진=6기 영숙 SNS 캡처

앞서 영숙과 영철은 '나는 솔로' 6기 출연자로 방송을 통해 연인으로 발전, 부부가 됐다. 이후 딸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두 사람은 지난 11일 방송된 ENA·SBS PLUS 예능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 태어난 아이를 공개하기도 했다. 2.51kg으로 태어난 아이는 엄마 아빠를 닮은 외모로 이목을 끌었다.
6기 영숙 영철 딸 출산 / 사진=ENA·SBS PLUS 나는 솔로 캡처

이에 영숙은 "너무 작게 태어나서 온몸이 빨갛다"며 "정말 내 뱃속에 있었나 싶고 뭉클하다"고 말했다. 영철은 아이의 탯줄을 잘랐던 순간을 회상하며 벅참을 드러냈다.

특히 6기 영숙과 영철의 아이는 '나는 솔로'의 첫 베이비이기도 한 바, 축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나는 솔로'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화제성 못 따라가는 '피크타임', '학폭' 지…
기사이미지
클린스만 감독, 선수들과 첫 만남 …
[파주=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한국 축구대표팀의 새 사령탑 위…
기사이미지
'보이즈 플래닛', 실력보다 중요한…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보이즈 플래닛' 연습생들이 연이어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