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제주살이"…아옳이, 구독자가 경고한 서주원의 외도 의혹 SNS

입력2023년 01월 12일(목) 11:27 최종수정2023년 01월 12일(목) 11:29
아옳이 서주원 이혼 / 사진=아옳이 SNS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유튜버 아옳이(김민영)가 서주원과 이혼 전 게재한 SNS글이 재조명되고 있다.

11일 아옳이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해 10월 서주원과 합의 이혼했음을 밝혔다.

이날 아옳이는 "신혼 초부터 서주원의 여자 문제가 반복됐다"고 고백했다.
아옳이 서주원 이혼 / 사진=서주원, 아옳이 SNS

특히 서주원은 앞서 자신의 SNS에 "제주도 독채 숙소 추천해 주세요. 약 한 달 동안 제주살이를 하려고 한다"는 글을 적었다.

해당 글을 접한 아옳이는 "갑자기요…?? 잘 다녀오시게"라며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후 일부 누리꾼들이 아옳이에게 "제주도 한달살이 하러 가겠다는 남편들은 바람을 피는 것"이라는 조언이 담긴 유튜브 영상 캡처본을 보여줬다.

이를 본 아옳이는 "너무 웃기다"면서도 "너무 절묘하다. 이걸 제주도 보내 말아"라고 답했다.

그러나 실제로 두 사람이 서주원의 외도 문제로 파경을 맞았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해당 SNS 글이 회자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아옳이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구독자분들이 둘이 데이트하는 모습을 계속 찍어서 보내주셨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손예진♥현빈, 가짜뉴스 정면돌파…결혼 1주…
기사이미지
김효주, LA 오픈 3R 선두와 2타차 …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김효주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기사이미지
"외쳐 higher hopes" 엔믹스, 기특…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엔믹스(NMIXX)가 새 기록을 경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