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역비리 의혹' 라비 측 "상세 내용 파악 중…조사시 성실히 임할 것" [공식입장]

입력2023년 01월 12일(목) 17:00 최종수정2023년 01월 12일(목) 17:01
라비 병역비리 의혹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가수 라비가 병역비리 논란에 대한 1차 입장을 전했다.

12일 라비의 소속사 그루블린은 공식입장을 통해 "먼저 보도를 접한 후 당사는 면밀히 관련 내용에 대해 파악 중"이라고 밝혔다.

이날 그루블린 측은 "빠르게 입장을 말씀드리는 것이 마땅하지만, 관련 내용이 국방의 의무와 관련된 일이기에 우선 상세 내용을 파악한 후 자세히 설명드리는 것이 도리인 것 같아 현재 상세 내용을 파악 중에 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이들은 "이후 본 건과 관련해 요청이 있다면 언제든 성실히 조사에 임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병역 면탈 혐의로 구속된 브로커 일당이 유명 아이돌 래퍼 A씨가 자신을 통해 병역을 감면받았다고 진술했다.

이후 A씨와 관련해 '유명 예능프로그램에서 하차' '같은 해 9월 앨범 발매' 등의 키워드로 라비가 지목됐다.

라비는 지난해 10월 건강상의 이유로 사회복무요원으로 입대했다.

이하 그루블린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그루블린입니다.

이날 보도된 내용에 대해 공식입장 말씀드립니다.

먼저 보도를 접한 후 당사는 면밀히 관련 내용에 대해 파악 중입니다.

빠르게 입장을 말씀드리는 것이 마땅하지만, 관련 내용이 국방의 의무와 관련된 일이기에 우선 상세 내용을 파악한 후 자세히 설명드리는 것이 도리인 것 같아 현재 상세 내용을 파악 중에 있습니다. 또한 이후 본 건과 관련해 요청이 있다면 언제든 성실히 조사에 임할 예정입니다.

추후 정확한 내용을 다시 한 번 안내 드리겠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손예진♥현빈, 가짜뉴스 정면돌파…결혼 1주…
기사이미지
김효주, LA 오픈 3R 선두와 2타차 …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김효주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기사이미지
"외쳐 higher hopes" 엔믹스, 기특…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엔믹스(NMIXX)가 새 기록을 경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