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뷔 합류…'서진이네' 2월 24일 첫 방송 확정

입력2023년 01월 27일(금) 09:09 최종수정2023년 01월 27일(금) 09:16
서진이네 공식 포스터 / 사진=tvN 제공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뷔가 새롭게 합류한 tvN 새 예능 '서진이네'가 2월 24일 베일을 벗는다.

27일 tvN은 공식 SNS 및 보도자료를 통해 '서진이네'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사장이된 이서진을 포함해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그리고 새롭게 멤버로 합류한 뷔(본명 김태형)의 모습이 담겼다.

'서진이네'(연출 나영석, 장은정)는 '윤식당'을 잇는 새로운 프랜차이즈 식당으로, '윤식당'에서 이사로 활약해왔던 이서진이 사장으로 승진해 운영하는 식당 예능이다.

그간 불고기, 비빔밥 등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전통 음식을 선보였던 '윤식당'과 달리 '서진이네'는 보다 친근하고 가벼운 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다. 뉴욕대 경영학과 출신인 이서진이 어떤 경영 방식으로 식당을 이끌어갈지 궁금해지는 상황.

또한 초보 사장 이서진을 위해 다수의 경력을 자랑하는 종업원 어벤져스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이 다시 한번 뭉친다. 특히 방탄소년단의 김태형이 막내 종업원으로 합류해 '서진이네' 드림팀을 완성, 함께 식당을 꾸려나갈 이들의 케미스트리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tvN 서진이네 예고편 캡처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는 문전성시를 이루는 '서진이네' 영업 풍경을 엿볼 수 있다. 발 디딜 틈도 없이 꽉 찬 홀부터 계속해서 울려 퍼지는 경쾌한 종소리, "주문이요"를 외치는 종업원들의 목소리까지 그야말로 대박 장사를 예감케 한다.

사장 이서진은 물론 베테랑 직원 정유미와 박서준, 그리고 신입 김태형까지 혼란에 빠진 가운데 "입소문 났나 봐요, 왜 이래"라며 황당해하는 최우식의 목소리가 웃음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연예계 소문난 절친 박서준, 최우식, 김태형은 고양이 손이라도 빌리고 싶을 만큼 바쁜 와중에도 장난스럽게 티격태격하고 있어 세 친구의 팀워크에도 호기심이 쏠리고 있다.

이렇듯 메인 예고편과 포스터로 본격적인 영업 준비를 시작한 '서진이네'는 보다 치열하고 리얼한 식당 경영기를 통해 '윤식당'과는 또 다른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여기에 식욕을 부르는 먹음직스러운 음식의 향연을 펼치며 시청자들의 오감을 제대로 자극할 예정이기에 '서진이네'의 첫 영업이 더욱 기대되고 있다.

'서진이네'는 2월 2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