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포토] 미코 리더스상 시상하는 조호경 변호사

입력2023년 01월 27일(금) 22:15 최종수정2023년 01월 28일(토) 08:55
[스포츠투데이 권광일 기자] '2023 미코 리더스 신년의 밤 나눔 자선 패션쇼'가 27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호텔에서 열렸다.

이날 연예 엔터 전문 조호경 변호사가 크리에이터 권예지에게 올해의 미스코리아 리더스상 시상을 하고 있다.

미코리더스는 역대 미스코리아 본선진출자들의 모임으로, 올해 출범 10주년을 맞아 특별한 나눔 자선 패션쇼를 준비했다.

이날 행사에는 2023년을 빛낼 '올해의 미스코리아 리더스' 시상식도 함께 진행돼 의미를 더했다. 특히 많은 가수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씨스타 출신 가수 소유를 비롯해 트롯 가수 김희재, 그룹 체리블렛, 블리처스가 불우이웃을 돕기 위한 나눔 자선 패션쇼의 좋은 취지에 동참하고자 재능기부로 참여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미코리더스와 스포츠투데이가 주최하며 셀럽미디어가 후원했다. 티브이데일리와 셀럽미디어 유튜브를 통해 중계됐다.

'나눔 자선 패션쇼'에서 미코리더스 회원들의 사인이 들어간 애장품은 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의 연예, 공연 전문 플랫폼 크레파스(crepas.io)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며, 수익금 전액은 불우이웃돕기에 쓰여질 예정이다. 2023.01.27.

[스포츠투데이 권광일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