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KBL, 챔프전 SNS 예측 이벤트 진행

입력2023년 03월 18일(토) 10:18 최종수정2023년 03월 18일(토) 10:19
사진=WKBL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한국여자농구연맹(WKBL)이 챔피언결정전 SNS 예측 이벤트를 실시한다.

WKBL은 "19일부터 열리는 신한은행 SOL 2022-2023 여자프로농구 챔피언결정전을 맞이해 SNS 예측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WKBL 공식 영상 채널 여농티비와 SNS 채널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예측 이벤트는 총 세 가지로 구성돼있다.

먼저 영상 커뮤니티에서는 챔피언결정전 매 경기 승리 팀을 예측하는 이벤트가 펼쳐진다. 경기마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무선 이어폰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SNS에서는 매 경기 최다 득점 선수를 예측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기 전 업로드되는 이벤트 게시물에 최다 득점 선수를 예측해 댓글로 남기면 된다. 매 경기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무선 이어폰(1명)과 치킨 세트(2명)를 증정한다.

아울러 챔피언결정전 MVP 선수를 예측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SNS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이벤트 게시물에 챔피언결정전 MVP를 예측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는 1회에 한해 참여가 가능하며, 당첨자에게는 무선 이어폰(1명)과 치킨 세트(2명)가 주어진다.

한편 아산 우리은행 우리WON과 부산 BNK 썸의 챔피언결정전은 19일 오후 2시 25분 아산 이순신체육관에서 펼쳐지는 1차전을 시작으로 5전 3선승제로 치러진다.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