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림로즈 예음, 건강 문제로 탈퇴 "당분간 루비 솔로→팀 재편" [공식]

입력2023년 03월 23일(목) 18:39 최종수정2023년 03월 23일(목) 18:44
프림로즈 예음 탈퇴 / 사진=A.O 엔터테인먼트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그룹 프림로즈 예음이 건강 문제로 탈퇴한다.

23일 프림로즈 소속사 A.O 엔터테인먼트는 " 예음이 개인 사정 및 건강상 문제로 인하여 팀을 탈퇴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예음이 치료에 전념하고자 탈퇴 의사를 밝혀 이러한 결정을 하게 됐다"며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팬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려 죄송하다"고 전했다.

예음의 탈퇴로 인해 프림로즈 관련 스케줄은 당분간 루비 솔로로 이어가게 된다. 소속사는 "추후 컴백 일정은 다시 안내해 드리며, 멤버 구성 후 새로운 프림로즈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알렸다.

프림로즈는 지난해 1월 미니앨범 '레드 문'(RED MOON)으로 데뷔했다.

▲ 이하 소속사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A.O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그동안 프림로즈 멤버로 함께해 온 예음이 개인 사정 및 건강상 문제로 인하여 팀을 탈퇴하게 되었습니다. 멤버 예음이 치료에 전념하고자 탈퇴 의사를 밝혀 이러한 결정을 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팬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이로 인해 이후 활동 예정인 프림로즈 관련 스케줄은 당분간 프림로즈 루비 솔로로 이어가게 됨을 안내드립니다.

추후 컴백 일정은 다시 안내해 드리며, 멤버 구성 후 새로운 프림로즈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더욱 성장한 모습으로 꿈을 향해 걸어갈 프림로즈에게 여러분의 따뜻한 응원 부탁드립니다.

많은 응원을 보내주신 팬분들께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