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뭐' 운명의 문자투표일 4월 1일 확정…유재석 "50.1%만 돼도 GO" [TV캡처]

입력2023년 03월 25일(토) 18:56 최종수정2023년 03월 25일(토) 18:58
사진=MBC 놀면 뭐하니? 캡처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놀면 뭐하니?' 프로젝트 그룹 원탑과 주주 시크릿의 운명이 달린 문자투표 일이 공개됐다.

25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이하 '놀뭐')에서는 땡처리엔터테인먼트 자체 평가 무대가 공개됐다.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주주 시크릿 박진주, 이미주의 데뷔 신곡 '밤이 무서워요' 음원이 공개됐다. 대표JS(유재석)는 "음원 성적이 어떨지는 모르겠지만 우리의 모든 땀과 에너지와 모든 것을 갈아넣었다. 최선을 다한 저희의 결과물, 어떤 결과든지 여러분에게 정말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에 모두가 서로를 격려하는 악수를 나눴다.

이어 유재석은 "마지막 시청자 문자투표일은 4월 1일이다"라며 원탑과 주주 시크릿의 운명이 달린 문자투표일을 밝혔다. 두 팀의 활동을 계속해 보고 싶다면 'GO' 그렇지 않다면 'STOP'이라고 문자를 보내면 된다.

유재석은 "('GO'가) 50.1%만 되더라도 우리는 가는 거다. 그런데 아쉽게 49.9%라면 못 가는 거다"고 설명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