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 날 거 같아" 유재석, 원탑 최종 무대에 감개무량(놀뭐)[TV캡처]

입력2023년 03월 25일(토) 19:08 최종수정2023년 03월 25일(토) 19:08
사진=MBC 놀면 뭐하니? 캡처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그룹 틴탑 'TO YOU' 커버 무대를 앞두고 소감을 밝혔다.

25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이하 '놀뭐')에서는 땡처리엔터테인먼트 자체 평가 무대가 공개됐다.

3년 전 가볍게 모여 커버 안무를 추던 유재석. 그러나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아쉽게 결말을 맺지 못했다. '놀면 뭐하니?'를 통해 원탑을 결성, 3년 만에 결실을 맺게 됐다.

자체 평가 무대를 하기 위해 선 유재석은 "이거를 드디어 하게 되는구나"라며 감개무량한 듯한 반응을 보였다. 이어 "마지막엔 눈물 날 거 같다"고 이야기했다.

유병재도 "(리허설 때) 처음에 대기할 때 예전 3년 전 생각이 계속났다"며 공감했다. 양세찬 역시 "이걸 안 했다면 평생 찝찝했을 거 같다. 마무리하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약 3주간 쉼 없이 연습에 매진했던 멤버들은 자체 평가 무대를 앞두고 긴장감과 설렘 가득한 모습으로 파이팅을 외쳤다.

한편 다음주 '놀면 뭐하니?'를 통해 원탑의 최종 커버 영상이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