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도영, '낭만닥터 김사부 3' OST '뷰티풀 데이' 발매

입력2023년 05월 12일(금) 09:13 최종수정2023년 05월 12일(금) 09:16
사진=뮤직레시피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NCT의 도영이 '낭만닥터 김사부 3' OST에 참여해 따뜻한 감성을 전한다.

OST 제작사 뮤직레시피는 오늘(12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도영의 SBS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3' OST PART.3 'Beautiful Day(뷰티풀 데이)'를 발매한다.

'Beautiful Day'는 따뜻한 어쿠스틱 기타의 아르페지오 선율이 돋보이는 곡이다. 케이팝의 선두 주자로서 최근 NCT 도재정 유닛까지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도영이 가창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미 여러 곡의 발라드를 선보이며 대중에게 보컬리스트로서의 실력을 인정받아 온 도영은 이번 'Beautiful Day'로 청량 보컬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절제된 감정에 온기 가득한 봄날의 햇살처럼 들려오는 도영의 음색은 극의 감성적인 분위기를 극대화 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번 'Beautiful Day'는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별에서 온 그대', '홍천기' 등 수많은 명작의 대표 OST를 작업한 전창엽 음악감독이 진두지휘해 또 하나의 명품 OST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여기에 작곡가 이영주, Zeenan, 제이시즌이 가세, 대중의 마음을 녹일 전망이다.

한편, 3년 만에 시즌3로 돌아온 '낭만닥터 김사부 3'는 최근 높은 화제성과 시청률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