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18일 롯데전서 2023시즌 '도그데이' 진행

입력2023년 06월 06일(화) 14:36 최종수정2023년 06월 06일(화) 14:36
사진=SSG 랜더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SSG 랜더스가 18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롯데자이언츠와의 홈경기를 맞아 '이마트 몰리스와 함께하는 도그데이'를 실시한다.

SSG는 2013년부터 국내 구단 최초로 반려견과 함께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도그데이를 기획해왔으며 작년에 이어 올해도 이마트가 운영하는 반려동물 전문관인 '몰리스'가 메인 스폰서로 함께한다.

이번 도그데이는 사전 신청한 150명을 대상으로 외야 '몰리스 그린존'에서 진행되며, 참가자에게는 다양한 반려견 용품(미용도구, 쿨젤매트 등)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SSG는 반려견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먼저, 도그데이 참여자 중 사전 선정된 참여자 중 20명에게는 경기 전 반려견과 함께 야구장 그라운드를 산책할 수 있는 '위풍댕댕 퍼레이드'가, 5명에게는 반려견의 개인기를 뽐낼 수 있는 '랜필 개인기 자랑' 이벤트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다음으로 이닝 간 이벤트로는 '상자에 숨겨진 간식 찾기', '반려견 간식 높이 쌓기' 등 반려견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되며, 클리닝 타임에는 반려견 사진과 어울리는 제목을 작명하여 선정된 사연이 소개된다.

또한 이날 매표소에서는 선수단의 반려견 사진으로 디자인 된 종이 티켓을 발권할 수 있으며, 3루 1층 '랜픽스튜디오'에서는 도그데이 스페셜 프레임이 적용된다.

이 밖에도 SSG는 도그데이를 기념해 스페셜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13일부터 18일까지 외야에 위치한 '랜더스샵 by emart'와 온라인 샵에서 반려견 용품 전품목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도그데이 참가 접수는 6일부터 12일까지 구단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입장권 가격은 1인 패키지 4만 원, 2인 패키지 5만5000 원, 3인 패키지 7만 원, 4인 패키지 8만5000 원으로 각 패키지 당 동반 반려견은 1마리만 가능하다.

한편, 이날 도그데이에는 평소 반려견 2마리를 기르는 등 애견인으로 알려져 있는 가수 '빅나티'가 시구자로 나설 계획이다.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