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승관, 컨디션 난조로 활동 중단…"건강 회복에 집중" [전문]

입력2023년 07월 03일(월) 17:24 최종수정2023년 07월 03일(월) 17:26
세븐틴 승관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그룹 세븐틴 승관이 건강상 문제로 잠시 휴식기를 가진다.

3일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팬 소통 플랫폼을 통해 멤버 승관의 건강 상태 및 스케줄 관련 공지를 전했다.

소속사는 "최근 컨디션 난조로 병원을 방문했고, 의료진으로부터 충분한 안정과 휴식이 필요하다는 소견을 받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티스트 본인은 활동에 대한 의지가 강하나, 당사는 의료진 소견에 따라 당분간 건강의 회복하는 데 집중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판단했다"라며 불가피하게 어워즈, 팬사인회, 투어 콘서트 등 스케줄에 불참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소속사는 팬들의 양해를 부탁하며 "당사도 승관이 다시 건강하게 팬 여러분을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이하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공지 전문

안녕하세요.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세븐팀 멤버 승관의 향후 스케줄 관련해 안내드립니다.

승관은 최근 컨디션 난조로 병원을 방문했고, 의료진으로부터 충분한 안정과 휴식이 필요하다는 소견을 받았습니다.

아티스트 본인은 활동에 대한 의지가 강하나, 당사는 의료진 소견에 따라 당분간 건강의 회복하는 데 집중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판단했습니다.

이에 불가피하게 승관은 텐센트 뮤직 엔터테인먼트 어워즈(TMEA) 2023, 중국 팬사인회, SEVENTEEN TOUR ‘FOLLOW’ TO SEOUL(‘세븐틴 투어 팔로우 투 서울’) 등 향후 스케줄에 함께하기 어렵습니다. 팬 여러분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당사도 승관이 다시 건강하게 팬 여러분을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민희진 또 거짓말이었나, 뉴진스 데뷔 밀린…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민희진 어도어(ADOR) 대표…
기사이미지
황정음, 7살 연하 농구선수와 열애…
기사이미지
'과정은 다른데 특혜는 아니다?' 대…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어설픈 해명이 오히려 의혹을 키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