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스크린 컴백…'화사한 그녀' 10월 11일 개봉 확정 [공식]

입력2023년 09월 22일(금) 08:45 최종수정2023년 09월 22일(금) 08:45
화사한 그녀 메인 포스터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화사한 꾼' 엄정화의 600억 '영끌' 라스트 작전 '화사한 그녀'가 10월 11일 개봉 확정과 함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10월 화사한 웃음으로 관객 웃음 사냥에 나설 엄정화의 코믹 케이퍼 '화사한 그녀'는 화사한 기술이 주특기인 전문 작전꾼 지혜(엄정화)가 마지막 큰 판을 계획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범죄 오락 영화.

엄정화는 인생역전 마지막 화사한 작전에 나설 화사한 꾼 '지혜' 역으로 3년 만에 극장가로 컴백한다. 제3의 전성기공개된 포스터에는 '화사한 그녀' 속 각기 다른 꾼들이 자리를 해서 영화에 대해 궁금증을 키운다. 특히 엄정화는 노란색 코트와 파란색 드레스, 검은색 두건 등 다양한 모습을 선보여 변장술의 달인이자 화사한 꾼 '지혜' 캐릭터의 변신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엄마 '지혜'의 작전 파트너이자 작전 꾼나무인 '주영' 역의 방민아도 색안경과 무전기를 들고 있어 화사한 작전에서 어떤 활약을 보일지 기대하게 한다. 여기에 부티나는 옷을 입고 있는 SNS 관종꾼 '완규' 역의 송새벽이 포스터의 중앙에 타겟으로 포착되어 있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키운다.

특히 이번 메인 포스터는 엄정화와 함께 관객들을 빵 터뜨릴 '화사한 그녀'의 명품 배우들과 억 소리나는 화사한 작전의 사이즈를 확인할 수 있어 예비 관객들을 설레게 한다. 지능형 밀매꾼인 '기형' 역의 손병호부터 '지혜'의 친구이자 작전 브로커 젠틀꾼 '조루즈' 역의 박호산, '기형'의 오른팔인 반전꾼 '쿠미코' 역의 김재화, '지혜'를 쫓는 경찰 추격꾼 '현우' 역의 김성식까지. 영끌 라스트 화사한 작전에 모인 본 적 없는 꾼들의 모습은 극장가에 화사하고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영혼까지 끌어 모은 마지막 작전의 규모가 600억 초대형 프로젝트로 알려지며 '지혜'가 억 소리나는 마지막 화사한 작전을 본 적 없는 매력만점의 꾼들과 함께 어떻게 대결을 펼칠지 개봉이 다가올수록 영화를 더욱 궁금하게 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박재범·제시 불화설 일축 "사이 좋다, 모두…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제시와 박재범이 불…
기사이미지
블랙핑크, YG와 그룹 활동 재계약……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장장 4개월이 걸렸다. 오랜 기다림 끝…
기사이미지
황희찬, 결승골로 울버햄튼 승리 견…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황희찬(울버햄튼)이 결승골을 터뜨리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