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에스트라' 이영애, 세계적 지휘자 변신…12월 9일 첫방 확정 [공식]

입력2023년 11월 03일(금) 08:29 최종수정2023년 11월 03일(금) 08:29
tvN 마에스트라 포스터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배우 이영애가 클래식 판을 흔드는 세계적인 마에스트라로 돌아온다.

tvN 새 토일드라마 '마에스트라'(극본 최이윤 홍정희·연출 김정권·기획 스튜디오드래곤·제작 래몽래인 그룹에이트)는 전 세계 단 5%뿐인 여성 지휘자 마에스트라, 천재 혹은 전설이라 불리는 '차세음'이 자신의 비밀을 감춘 채 오케스트라를 둘러싼 사건의 진실을 찾아가는 미스터리 드라마. 12월 9일 토요일 밤 9시 20분 첫 방송을 확정 지었다.

이런 가운데 이영애의 새로운 변신을 먼저 확인할 수 있는 지휘 포스터를 공개해 기대감이 쏟아지고 있다. 포스터 속 이영애는 음악에 완전히 심취해 있는 표정과 앞을 향해 한껏 손을 뻗은 동작으로 오케스트라의 음악이 절정을 향해 치닫고 있음을 몸소 표현하고 있다.

그러나 보기만 해도 압도감을 일으키는 동작 위로 새겨진 '완벽했던 지휘, 모든 것이 어긋나기 시작했다'라는 문구가 불안한 예감을 자아낸다. 마치 현이 끊어진 바이올린처럼 포스터를 가로지르는 틀어진 사선이 위태로운 불협화음을 알리는 듯하다. 차세음 앞에 어떤 위기가 도사리고 있는지 궁금해진다.

한편, 오케스트라에 얽힌 미스터리를 짐작게 하는 '마에스트라'는 이영애의 뜨거운 열정과 에너지로 완성도를 높여가고 있다. 특히 지휘 포스터의 경우 촬영 당시 클래식 음악에 맞춰 직접 지휘하는 모습을 담았다고 해 남다른 생동감과 힘이 느껴진다.

이에 이영애의 새로운 연기 변신이 펼쳐질 '마에스트라'와의 첫 만남이 나날이 기다려지는 바. 포디움 위에서 더욱 찬란히 빛나는 마에스트라 이영애의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민희진 또 거짓말이었나? 뉴진스 데뷔 밀린…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민희진 어도어(ADOR) 대표…
기사이미지
허웅 전 연인, 카라큘라 고소 "낙태…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농구선수 허웅의 전 연인 A씨가 자신에…
기사이미지
굿 4천만원·무속인과 데뷔조 선정…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민희진 어도어 대표의 주술경영 논란이…
기사이미지
"두 아들 건다"던 카라큘라, 무책임 은퇴 행…
기사이미지
'과정은 다른데 특혜는 아니다?' 대…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어설픈 해명이 오히려 의혹을 키웠다.…
기사이미지
'아침이슬' 김민기→'부채도사' 장…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연예계가 연이은 비보로 슬픔에 잠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