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기 전역기념식' 김천, 26일 홈경기서 우승+팬프렌들리 모두 잡는다

입력2023년 11월 21일(화) 17:00 최종수정2023년 11월 21일(화) 17:06
사진=김천상무프로축구단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경현 기자] 김천상무가 26일 서울이랜드FC전 홈경기를 '김천상무 6기 전역기념식'으로 꾸민다고 밝혔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은 26일 오후 3시 김천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3' 39R 서울이랜드FC와 홈경기를 치른다. 김천은 올해 서울이랜드와 두 번의 맞대결에서 모두 승리했다. 특히 두 번의 경기에서 5득점 0실점을 기록하며 공수에서의 완벽한 밸런스를 증명했다. 김천은 부산의 경기 결과에 따라 K리그2 우승이 확정되는 상황에서 우승을 위해 사력을 다한다는 각오다.

김천상무는 경기 시작 전 사전 모집자를 대상으로 오후 12시부터 스타디움 투어를 진행한다. 미디어룸, 라커룸, 그라운드, 선수단 입장터널 체험을 비롯해 응원 메시지 작성, 퀴즈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장외에서는 김천 6기 전역 축하메시지 작성 이벤트를 실시한다. 팬들이 작성한 메시지는 선수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경기 종료 후에는 김천 6기 전역기념식을 진행한다. 기념 영상 상영을 시작으로 기념 물품 전달, 단체 사진 촬영 등이 예정돼 있다. 이후 사전 사연 신청 이벤트 당첨자들에게 꽃신, 친필사인 유니폼을 선수가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팬들과의 프리허그 이벤트를 끝으로 전역기념식을 마칠 예정이다.

수험생 대상 입장권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수험생 본인에 한해 현장 매표소에서 수험표 증빙 시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예매 시에도 경기 당일 현장 매표소에서 증빙해야 티켓을 발권할 수 있다. 할인 적용 좌석은 일반석, 가변석으로 테이블석, 스탠딩석, 원정석은 제외다.

입장게이트에서는 정규리그 마지막 경기 기념 필름 마크를 선착순 증정한다. 시즌권자 대상으로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부스에서 시즌권 제시 후 랜덤 뽑기를 통해 선수단 친필사인 실착 유니폼, 친필사인 공, 구단 MD 등을 증정한다.

김천상무와 따뜻한 겨울나기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슈웅이네(MD샵)에서 5만 원 이상 구매 시 원하는 패딩 사이즈 응모가 가능하며 추후 추첨을 통해 비매품 구단 패딩을 증정한다.

하프타임에는 추첨 및 시상을 실시한다. 먼저, 직전 홈경기에서 실시했던 '소원나무 이벤트' 당첨자에게 물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2023 시즌 연간 이벤트인 '한정판 퍼즐 완성 이벤트' 당첨자 추첨도 진행한다. 당첨자는 추첨 후 무엇이든 물어보슈웅 부스에서 선수단 친필사인 K리그 공인구를 수령할 수 있다. '2023 김천 여기어때'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선수단 친필사인 매치볼을 전달할 예정이다. '시즌권자 대상 출석체크'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K리그 공인구, 친필사인 유니폼 액자를 증정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김경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