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3년 만에 '음악중심' 컴백…'놀뭐' 주주 시크릿·원탑 오늘(9일) 출격

입력2023년 12월 09일(토) 10:16 최종수정2023년 12월 09일(토) 10:07
사진=MBC 제공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JS엔터의 프로젝트 그룹 원탑과 주주 시크릿이 오늘(9일) MBC '쇼! 음악중심'에 출격한다.

9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작가 최혜정)에서는 ‘쇼! 음악중심’을 통해 핫데뷔 무대를 갖는 보이그룹 원탑(JS(유재석), 하하, 올드케이(김종민), 주우재, 이이경, 영케이)과 컴백 무대에 서는 여성듀오 주주 시크릿(박진주, 이미주)의 모습이 담긴다.

먼저 원탑의 데뷔곡 'Say Yes'(세이 예스) 음방 무대가 최초 공개될 예정으로 관심이 집중된다. 데뷔 무대를 위해 땀을 흘리며 열심히 연습을 해온 원탑이다. 안 될 것 같았던 춤도 가능하게 만든 원탑은 긍정 에너지를 전파하는 'Yes맨'이 되어 무대를 완성했다고. 어떤 의상과 퍼포먼스로 무대를 꾸몄을지 기대를 모은다.

아이돌력을 끌어올린 멤버들은 각기 다른 엔딩 포즈까지 준비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극한다. 시선 강탈 엔딩 요정은 누가 될지, 엔딩 포즈까지 놓칠 수 없는 원탑의 데뷔 무대가 펼쳐질 예정. 싹쓰리 이후 3년 만에 '쇼! 음악중심' 무대에 서는 JS(유재석)를 비롯해, 보이그룹에 도전한 하하, 주우재, 이이경의 변신도 관전포인트다. 혼성그룹 코요태 김종민은 '올드케이'라는 활동명으로 일탈을 감행하고, 밴드그룹 DAY6 영케이도 악기를 내려놓고 댄스에 도전해 이목이 집중된다.

주주 시크릿도 컴백 신곡 '잠깐만 TIME' 음방 무대를 첫 선보인다. 이미 '밤이 무서워요' '돌아와줘요'를 포함한 3곡을 보유한 주주 시크릿은 선배 포스를 뿜어내며 후배 그룹 원탑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주주 시크릿은 '쇼! 음악중심' 생방송 스페셜 MC로도 출격해 MC 이정하와 만난다고 해, 어떤 토크를 펼칠지 관심이 모인다.

원탑과 주주 시크릿의 무대가 공개되는 '쇼! 음악중심'은 이날 오후 3시 15분부터 방송된다. 이어 오후 6시 30분부터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 방송에서는 원탑과 주주 시크릿의 무대 비하인드와 공개되지 않은 미방송분 무대까지 공개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결국 돈이었나" 민희진, 하이브 수혜 입고…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하이브가 그룹 뉴진스의 …
기사이미지
민희진의 '뉴진스', 노력은 N분의 …
기사이미지
클린스만, '탁구 게이트' 사건 언급…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위르겐 클린스만(독일) 전 한국 축구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