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넥도 태산 "총괄 프듀 지코, 팀으로·개인으로도 많은 걸 보여주라고" [ST현장]

입력2024년 04월 15일(월) 17:27 최종수정2024년 04월 15일(월) 17:13
보이넥스트도어 쇼케이스 / 사진=KOZ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총괄 프로듀서 지코에게 받은 조언을 밝혔다.

15일 오후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보이넥스트도어의 미니2집 'HOW?'(하우?) 쇼케이스가 열렸다. 현장에는 진행을 맡은 신아영과 보이넥스트도어 멤버 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 등이 참석했다.

이번 앨범에도 지코가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어떤 조언을 받았냐는 질문에, 태산은 "항상 말씀해주셨던 것처럼 '너희가 팀으로서, 개인적으로도 많은 걸 보여주고 왔으면 좋겠다'라고 말씀해주셨다"고 전했다.

아울러 명재현은 "타이틀곡 벌스 파트를 제가 작곡 작사하게 됐는데, 작업물을 보내드렸을 때 '손 볼 데 없이 좋다'고 해주셨다. 연습생 때부터 지금까지, 수정할 곳 없이 칭찬만 받은 건 처음이라 기쁘고 굉장히 자신감이 생겼다"며 뿌듯해했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 'HOW?'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Earth, Wind & Fire'로 활동을 이어간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