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개 구단 1위' 한화, 이글스TV 구독자 30만 달성 기념 이모티콘 출시

입력2024년 06월 24일(월) 11:43 최종수정2024년 06월 24일(월) 11:43
사진=한화이글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경현 기자] 한화이글스 선수들을 이모티콘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한화이글스는 "24일 KBO리그 구단 최초 유튜브 채널 구독자 30만 명 달성을 기념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출시했다"고 알렸다.

한화이글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이글스TV는 지난 7일, 10개 구단 중 처음으로 구독자 30만 명을 넘었다. 10개 구단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압도적인 1위다.

이글스TV는 경기 중 선수들의 모습을 생생히 담아내는 '킹착취재'를 필두로 그라운드 밖 선수단 에피소드를 다루는 '옾더그(오프더그라운드)', 퓨처스 선수단의 성장스토리 '위아더퓨처', 선수 한 명을 심층적으로 소개하는 '야진남(야구에 진심인 남자)'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발빠르게 선보이며 호평받고 있다.

구독자 30만 달성 기념 이모티콘은 '한화이글스의 일상 2024'라는 상품명으로 출시된다. 일상에서 사용하기 좋은 다양한 감정 표현을 선수들의 생동감 넘치는 표정으로 대신할 수 있는 24종류의 이모티콘이다.

12년 만에 국내에 복귀해 활약 중인 류현진을 비롯해 주장 채은성, 노시환, 문동주 등 총 13명의 선수가 직접 이모티콘 제작에 참여했다.

이번 이모티콘은 24일 현재 카카오 이모티콘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화이글스는 앞으로도 일상생활에서 한화이글스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시도를 할 계획이다.

[스포츠투데이 김경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쯔양 공갈 혐의' 구제역·전국진, 주거지 …
기사이미지
손흥민, '인종차별 피해' 황희찬 응…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한국 축구대표팀 주장 손흥민(토트넘 …
기사이미지
"눈 귀 닫은 마이웨이" 블랙핑크 리…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눈 감고 귀 닫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