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댄스팝 커밍 순…'헤븐' 7월 8일 공개

입력2024년 06월 24일(월) 12:32 최종수정2024년 06월 24일(월) 12:32
태연/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소녀시대 태연(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올 여름 무더위를 날릴 경쾌한 무드의 댄스팝 장르로 돌아온다.

태연은 7월 8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고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싱글 ‘Heaven’(헤븐)을 공개, 오랜만에 새로운 곡으로 팬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특히 태연은 ‘Starlight’(스타라이트), ’Why’(와이), ‘Weekend’(위크엔드) 등 여름에 발매한 곡들 모두 특유의 시원하고 청량감 있는 보컬 색깔로 큰 사랑을 받으며 ‘믿듣탱’ 면모를 보여준 바 있는 만큼, 올여름을 강타할 태연표 경쾌한 댄스팝 곡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또한 태연은 전작 ‘To. X’로 발매 수개월이 지난 시점에도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을 차지한 것은 물론, 지상파 음악방송 1위를 기록하는 등 ‘믿듣탱’의 저력을 입증한 바 있어, 이번 신곡으로 보여줄 활약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더불어 오늘(24일) 0시 태연 공식 SNS 계정에는 신곡 무드를 미리 만날 수 있는 ‘Heaven’ 클립 영상이 공개되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태연은 소녀시대 및 솔로 활동을 통해 독보적 보컬과 뛰어난 실력으로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음은 물론, 예능, MC, OST 등 폭넓은 분야에서 맹활약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