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주' 이제훈→구교환, '숨멎'의 순간들 미공개 스틸 공개

입력2024년 07월 10일(수) 09:29 최종수정2024년 07월 10일(수) 09:30
탈주 미공개 스틸 이제훈 구교환 홍사빈 / 사진=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탈주' 이제훈, 구교환, 홍사빈의 다채로운 순간이 포착됐다.

영화 '탈주' 측은 10일 미공개 스틸을 공개했다.

'탈주'는 내일을 위한 탈주를 시작한 북한병사 규남(이제훈)과 오늘을 지키기 위해 규남(구교환)을 쫓는 보위부 장교 현상의 목숨 건 추격전을 그린다.

이날 공개된 미공개 스틸은 서로 다른 목표를 향해 질주하는 규남(이제훈)과 그를 추격하는 현상(구교환), 규남의 탈주에 동행하는 동혁(홍사빈)의 모습이 담겨있다.

먼저 규남의 스틸은 내일을 위해 탈주하겠다는 강한 집념과 의지를 느낄 수 있다. 모두가 잠든 밤, 막사를 빠져나와 지뢰밭을 넘나들며 철저한 탈주 계획을 세우는 규남의 모습과 쫓기는 상황에서 총을 높이 들고 있는 모습은 규남의 탈주 과정 속 팽팽한 긴장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스틸 속 현상의 모습은 위엄 있는 보위부 장교이자 추격자의 분위기를 풍기면서도, 동시에 흐트러진 머리에 어딘가 지친 상반된 현상의 모습도 동시에 드러난다.

동혁의 스틸은 모진 고문을 당한 듯한 모습과 겁에 질린 듯한 표정을 통해 규남과 함께 하는 탈주의 과정이 험난하고 녹록지 않은 순간들이었음을 확인할 수 있다. 동시에 그 순간의 동혁의 감정들이 고스란히 전달된다.

현재 '탈주'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쯔양 공갈 혐의' 구제역·전국진, 주거지 …
기사이미지
손흥민, '인종차별 피해' 황희찬 응…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한국 축구대표팀 주장 손흥민(토트넘 …
기사이미지
"눈 귀 닫은 마이웨이" 블랙핑크 리…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눈 감고 귀 닫은…